top of page

조용, 차분하고 무뚝뚝한 성격. 능글맞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다.

 꽤 친절한 성격과 본인의 주장보다는 타인의 주장을 중요시해주는 덕에 주변 평판이 좋은 편이다. 성격 탓에 저격수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어디선가 핀트가 빗나가 버려서 막말을 한다거나 조금 싸가지없어 보이는 행동을 하기도 하지만 딱히 악의를 가지고 하는 행동은 아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은 편이며, 친화력이 좋다. 유별나게 착한 성격은 아니었지만, 나긋나긋하고 모두에게 꽤나 친절한 성격 덕에 많은 사람들이 그를 좋아했다. 그리고 그도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과 대화를 좋아했기에 좋은 인간관계를 얻을 수 있었다.

 속을 알기가 어려운 포커페이스. 주로 웃고 있으며, 웃는 것과 무표정 외에는 큰 표정 변화가 없었기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기 어려웠다. 그가 자주 하는 '글쎄'와 같은 의미심장한 말들은 그의 생각을 알 수 없게 하는 데에 한몫했다

 인내성과 참을성이 강했다. 저격을 하는 일은 한자리에서 계속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많았기에 그의 인내성과 참을성은 저격수 일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 강한 인내성과 참을성 덕에 화를 잘 내지 않는다.

 일을 할 때에는 냉정하고 자비가 없는 편이다. 그가 하는 일은 언제 어디에서 누구를 죽이게 될지 모르는 일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주변인들에게 큰 정을 갖지 못하고 있으나, 절대 표는 내지 않는다. 아마 그는 의뢰인이 살해해달라고 부탁한 사람이 자신의 주변인이었더라도 사정 없이 총을 들었을 것이다. 

✦CHARACTERISTIC

▼▼

아이시테 츠카사/愛シテ 宰

_189.7cm(굽포함194.7cm)/76.6kg

_Male

​_일본

-키가 189.7cm로 엄청 큰 편이지만, 5cm의 굽이 있는 신발을 신고 다녀 안 그래도 큰 키가 194.7cm로 늘어나 키가 굉장히 커 보인다. 딱히 키가 더 커 보이고 싶은 것은 아니라고 말은 하지만 사실은 조금이라도 더 커 보이고 싶어 하는 것 같다. 

-조금 분홍빛이 나는 듯한 연갈색 반 곱슬머리. 전체적으로 머리카락이 긴 편이라 뒷머리가 셔츠의 옷깃을 간질인다. 눈은 새까만 검정에 흰 동공. 양쪽 귀에 각종 피어싱들을 잔뜩 하고 있으며 왼팔에 문신이 있다. 옷차림이나 외관 등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

 

-타인을 아무리 친해지더라도 성으로 부른다. 성으로 부르는 것 외에는 오마에(お前/おまえ)나 키미(君/きみ)를 섞어서 부른다. 1인칭은 오레(俺/おれ).

-완벽주의자 경향과 결벽증이 조금 있는 듯하나 그렇게 심한 편은 아니다. 결벽증에 손에 땀이 많이 나는 편이라 손을 자주 닦는다.

-단 음식을 좋아하여 겉옷 주머니에 초코맛부터 딸기맛, 바나나맛 그리고 홍삼이나 계피 맛까지.. 여러 가지 맛의 막대사탕을 잔뜩 넣어서 다닌다. 그 사탕을 남에게 나누어 주거나, 랜덤 게임이라며 맛있는 맛과 이상한 맛을 섞어 뽑기를 시키기도 한다. 

-2남 1녀 중 막내. 남매 간의 사이가 꽤나 좋은 편이라고는 하나 가족 얘기를 하는 것을 꺼려한다.

-언어능력이 우수하여 말싸움에는 자신 있어 한다. 말싸움으로 남을 짓누르거나 자존심을 뭉게버리는 일을 잘하지만 좋아하지는 않는다. 

-과거에 저격수 일도 꾸준히 해왔지만 그 사실을 숨기며 학업에 충실했다. 중학생 때 성적도 좋고 태도도 발랐기 때문에 모범생으로 꽤나 유명했다고 한다.

-혈액형은 B형, 생일은 10월 30일.

✦PERSONNALITY

저격총

_잘못 건드렸다 총알이 나갈 수 있으니 총알은 다 빠져있는 상태.

저격총 케이스

_총알 외에는 텅 비어있다. 

초고교급 저격수

-총으로 저격하는 방식 위주로 의뢰를 받아 사람을 살해한다. 개인으로 활동하고 있음.

▼▼

-음지에선 뛰어난 백발백중 저격수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하다. 그러나 양지의 사람이 그의 이름을 알고 있을리가 없을 터.

<

실비아:한 쪽(츠카사)이 애써 부정하고 있는 첫 친구사이

bottom of page